[2호선] 신도림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호선] 신도림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022. 8. 22. 09:52맛집리스트

 

신도림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2호선]신림역 맛집 BEST 5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2호선]사당역 맛집 BEST 5

[2호선]교대역 맛집 BEST 5


 

신도림역맛집 " 골목집 "

- 서영만 식객 백반기행에 나온 오감탕 맛집

골목집

* 도움되는 찐리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날치알 볶음밥 진짜 맛있어요.

오리고기와 파김치 넣어서 

볶아주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오리탕은 추어탕느낌이고

오리불고기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 오래도록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네요!! "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바쁜와중에 친절하시고요~

 

음식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잘먹었습니다!

주말이라 바쁘신와중에도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남편 손가락이 데였는데 

계속 신경써주시고 약도 발라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 위치

 

* 연락처

02-2676-1387

 

* 가격

2인세트 메뉴 - 38,000원

오감탕 - 8,500원

오리야채불고기 14,000원


신도림역맛집  " 우월소곱창 "

- 신도림 최초 수제 마늘곱창 전문점

우월소곱창

* 도움되는 찐리뷰

모듬곱창 먹었는데.. 좋은재료를 써서

잡내도 안나고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수제마늘 곱창은 꽉찬 마늘이

풍미를 한층 높여줘서 느낌함도

잡아주고 최고였고요."

아이들과 함께 갔는데..

콘치즈 계란찜이랑

예산비빔국수 잘 먹었고,

네이버 예약하면

서비스로 주는 해물탕도

국물이 아주 끝내줬습니다. 조

만간 또 가게 될듯..^^

 

진짜 곱창 맛집이에요 ㅠㅠㅠ

떡부터 맛있는데 떡 한입 먹자마자

다른 곱창집하고 달라서 너무 맛있엇는데

마늘 곱창도 최고 해물탕 서비스도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도 최고에요!

" 앞으로 재방문 예정이예요 "

 

 

곱창 곱이 꽉 들어있고 신선했어요!!

나오면서 보니까 다 국내산이더라구요.

부추무침이랑 백김치도 짱맛..

꽃게가 들어있는 해물탕이랑 

치즈계란찜도 맛있고

마무리 볶음밥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 위치

 

* 연락처

02-3667-2322

 

* 가격

모듬 곱창(1인) - 26,900원

우월수제마늘곱창(1인) - 30,000원


신도림역맛 " 원조부안집 신도림점 "

- 전라도 부안 어머님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원조부안집 신도림역점

* 도움되는 찐리뷰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고기 육즙 가득해서 맛있고

"파절임이랑 콩나물 마늘 

참기름장에 끓여 먹는 맛이 일품이에요!"

쫄면과 라면은 아는 맛 soso 해요.

 

목살 정말 육즙가득 맛있네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아기 데리고

가기도 좋고 아이가 계란밥도 먹었네요.

나오는 반찬 모두 맛있어요!!

 

껍데기 맛집입니다.

삼겹살도 맛있어요.

 

" 고기 자체가 맛있고 좋습니다. "

 

 

그리고 다른 고기집에 없는 

오독살 맛있었구요. 

특히 껍데기 맛있어요.

이것저것 귀찮게 해드렸는데

엄청 친절하셨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하고

특히 고기 구워주시는 

서비스는 정말 좋네요.

 

* 위치

 

* 연락처

02-6406-1236

 

* 가격

육즙목살 - 14,000원

쫀득살 - 14,000원


신도림역맛집 " 청년다방 신도림역점 "

- 즉석떡볶이 단골하고 싶은 곳

청년다방

* 도움되는 찐리뷰

떡볶이 달콤하고 맛있어요! 

떡도 야들야들 아주 맛있구요.

"오징어 튀김도 통통하고 

바삭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더운날 웨이팅해서 

좀 힘들었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서 먹으니깐

마음이 사르르 ㅎㅎ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타점보다 

맛있는 기분도 들었어요 !! 

양도 진짜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넘모맛잇... 

여기는 뭔가 다른지점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신도림 근처 맛있는 떡볶이 집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청년다방 생기고 너무너무 좋아요.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올라가져있는

토핑들이 너무 다양해서 너무 행복해용

그중에서 오짱이 최고였어요.

제 입맛에는 짬 쪼름하니

딱 맥주한잔 생각나는 맛이에용!! 

 

* 위치

 

* 연락처

02-6953-2939

 

* 가격

차돌떡볶이(중) - 16,500원

통큰오짱떡볶이(중) - 16,500원

청년돈까스 - 8,500원


신도림역맛집 " 문어부인삼교비 "

- 신도림 삽겹살 문삼세트로 즐기는 문어버터구이

문어부인삼교비

* 도움되는 찐리뷰

"초벌뚱삼겹 두툼하고 맛있어요.!

계란치즈크러스트랑 김치랑 

콩나물 무침 위에 치즈까지 

뿌려주시고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대패 앞다리살도 기름적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초벌된 삼겹살 야들야들 넘 마시꼬~

문어버터철판구이.. 완전 맥주땡김ㅠㅠ

그리고 시원한 냉묵사발은 꼭꼭 시키세요.

셋팅 넘 예쁘고 계란찜이랑 콩나물 김치도

치즈랑 같이 잘 먹어뜸다!

 

"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

 

 

특별한 메뉴가 같이 나오고 

초벌된 삼겹살은

육즙과 풍미가 풍부해요!

단골필수 !!!!

단체회식하면 인기쟁이 될 것같아요.ㅎㅎ

 

* 위치

 

* 연락처

02-3439-7892

 

* 가격

문.삼(커플세트) - 43,900원

문.꽃.삼(커플세트) - 51,900원


[2호선]신림역 맛집 BEST 5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2호선]사당역 맛집 BEST 5

[2호선]교대역 맛집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