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선]신림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호선]신림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022. 8. 20. 08:28맛집리스트

신림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신림역맛집 " 박재성의 메밀숯불닭갈비 "

- 숯불에 구워서 맛있는 신림닭갈비

박재성의 메밀숯불닭갈비

* 찐리뷰

앞에 6팀 대기하고 먹었는데요.

약 30분정도 대기했어요.

오래 대기하면 종종 서비스 주시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치즈퐁듀 꼭 시켜드세요.

나초 같이 나오고 치즈맛 좋았어요!

메밀전은 가운데 양념이 그냥 초고추장맛이라

메밀비빔면 시켜서 먹는게 나았던거 같아요.

맛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닭목살이 다른곳에서 먹었을 때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갈비도 세상 보들보들하고

치즈퐁듀 추가했는데 치즈 하나도 안짜고

닭갈비랑 진짜 맛있었어요.

비빔막국수도 매콤하니 고기랑 궁합최고!!

매장도 넓어서 단체회식하기에도

좋을 거 같다러구요 !!

"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 위치

서울 관악구 신원로 40-16 1층

신림역 3번 출구에서 268M

 

* 연락처

02-887-1236

 

* 가격

숯불닭갈비 - 12,000원

숯불닭목살 - 12,000원


신림역맛집  " 옛날집 "

- 신림 김치찌개, 두루치기의 전설

옛날집

* 찐리뷰

섞어두루치기랑 계란말이 주문했습니다.

밥도 솥밥으로 나오고,

각종 쌈과 밑반찬도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맛은 엄청난거 아니지만 가성비 좋고 푸짐해요.

두루치기랑 김치찌게랑 아주 푸짐하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단골집입니다.

반찬 가짓수도, 양도 많은데

맛도 있음 가성비 굿굿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입니다!"

 

 

널려 있는 오겹살 너어무 보기 좋네요.

찬이 깔끔하게 잘 나오고 파절임에 

계란노른자 고소해요!

고기주문하면 나오는 구워먹는 야채에

너무 감동했구요!! 

소주를 주문했을 때 차가운 온도를

유지하게해주는 것도 같이 와서 좋았어요!

매우 만족! 재방문의사 10000% 있어요!

 

* 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5길 14 1층 옛날집

 

* 연락처

02-882-7576

 

* 가격

제주하루미오겹살(150g) - 15,000원

생고기 김치찌개 - 9,000원

돼지 두루치기 - 10,000원


신림역맛 " 함지박치즈등갈비 신림본점 "

- 신림 맛집 함지박치즈등갈비 불꽃 그릴 구이

함지박치즈등갈비 신림본점

* 찐리뷰

달고, 짭조름한 맛, 비주얼은 별만땅

치즈에 등갈비 같이 먹는 조합 잘 어울림

1단계 매운 맛이 딱 좋았습니다.

여자 2명 먹기 좋은 양이에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맛도 정말 뛰어났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올게요:)

일요일에 가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매운 거 잘 못 먹는 맵찔이를 위한

보통 드갈비구이도 있구요~ 

참치주먹밥 2개면 친구랑 밥 한끼 뚝딱!

가성비 대박 주먹밥...!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조금 맵지만 치즈랑 먹으면 좀 나아요.

넘넘 맛있었어요! 인생등갈비집 등극!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같이간 지인이 역대급 등갈비맛집이라며

" 감탄하더라구요 "

 

 

 

 

재방문 의사 10000%!!! 

 

*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65길 38

신림역 5번 출구에서 207m

 

* 연락처

02-877-0583

 

* 가격

치즈 등갈비 - 15,000원

날치알 비빔면 - 5,000원


신림역맛집 " 중화요리 팔공 "

- 신림역 중화요리 맛집

중화요리 팔공

* 찐리뷰

탕슉도 고기가 두툼하고 깔끔하다.

소스는 9프로 부족하다.

하지만 음식이 뒷 맛이  깔끔해서 또 올거 같다.

양이 꽤 많고 자장소스가 들어가는 메뉴엔

계란후라이가 올라가는게 인상적입니다.!

왜 사람들이 힘들어도

기다렸다가 먹는지 알겠어요! 

정말 고급호텔 중식당 

저리가라할 만큼 맛있습니다. ! 

짜장면 보다 짜장밥이 정말 맛있고

방문 전 짬뽕이 쏘쏘라는 의견이 있었는데

전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 안에 들어간 

" 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합니다! "

 

 

칠리새우도 소스랑 잘 버무려져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식당 회전율이 좀 늦어요..

방문 했ㅇ르 때 보니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도 많이 계시던데

1인석 테이블이 있으면 좀 더 회전율이

빠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치만 또 방문할거에요 ~ 

 

* 위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80

 

* 연락처

02-877-9815

 

* 가격

짜장면 - 7,000원

팔공해물짬뽕 - 10,000원

옛날볶음밥 - 9,000원

잡채밥 - 9,000원


신림역맛집 " 막불감동 "

- 산더미 홍합짬뽕이 맛있는 막쌈냉면

막불감동

* 찐리뷰

여기 맛집이란 추천 받고 

다음에 방문할 곳으로 저장해 두었다가

오늘 방문 포장해서 선물했어요.

식당 한켠에 동치미 숙성고가 따로 있고,

'막불감동'이란 상표가 찍힌 메밀가루

포대가 쌓여 있는 모습을 보니

맛집의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육수가 비닐로 따로 포장 되어 있어

면이 퍼지지 않고 국물도 시원해서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막국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막국수에 불고기까지~ 

비빔은 맵기조절이 되서 맵게 먹었어요~

              " 가격도 부담없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어요 "

 

 

* 위치

동치미막국수 - 9,000원메밀새우교자 - 7,000원

 

* 연락처

02-883-2110

 

* 가격

포갈살 - 9,900원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강남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 강남역맛집 " 구구당 " - 홍콩 파스타와 멘보샤가 맛있는 퓨전 아시안 레스토랑 * 재밌는 찐리뷰 너무 맛있네요. ㅎㅎ "새우볶음밥도 흔한 종류의 그런 것

gft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