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영덕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022. 8. 26. 21:00맛집리스트

반응형

울산 맛집 BEST 5

경주 맛집 BEST 5

경주황리단길맛집 BEST 5

통영 맛집 BEST 5


영덕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영덕맛집 " 이가대게 "

수욜 왕빵빵 대게 먹으러 영덕맛집

이가대게

* 도움되는 찐리뷰

이번 영덕 여행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부모님이 입맛 까다로우신데도

계속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구요.

사장님께서 부모님 모시고 여행하는게

보기좋다며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잘 먹고

기분 좋았던 곳입니다. 번창하세요.

 

대게가 왜 영덕인줄 알게됐어요.

진짜 맛나게 먹고 왔어요.

특히 회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거 아주 꼭 드셔보세요. 

맛도 맛인데 사장님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영덕 가게되면 들를께요^^

 

저희도 이가라 여기 단골집인데

2년만에 재방문했네요.

예전보다 밑반찬도 더 잘 나오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먹고 갑니다.

항상 번창하세요.

 

* 위치

 

* 가격

영덕대게 - 변동


영덕맛집  " 명성회타운 "

- 바다가 보이는 영덕 회 맛집

명성회타운

* 도움되는 찐리뷰

뷰가 멋진 영덕바닷가 맛집~

회는 있으면 조금 먹는 여자 3인이라

2인셋트 주문해서 먹었는데 

회 나오기전 해물이랑 여러가지 

먹을 것이 푸짐했어요.

회도 쫄깃하고 싱싱해서 처음 먹는 

우리 큰 딸도 다 먹어 치웠어요 ㅎㅎ

대게는 둘쨰가 깨끗이 비우고

껍칠에 밥 비벼서 맛나게 뚝딱~~

비린거 별로인데 매운탕 비리지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장님 튀김은 3개씩 주셔서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어요~~

처음 오는 곳이라 망설였었는데 

음식 맛있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식당 잘 고른 것 같아요.

 

완전 배불러요!

바다 바로 옆이라서 뷰맛집에다가

음식까지도 완전 맛있어요!

처음에 시킬 때 가격이 좀 부담된다고

생각했는데 코스로 요리 나오는 거 보고

가성비도 완전 최고! 돈 하나도 안 아까워요~

처음에 해물, 모듬회, 대게, 물회, 

여러가지 밑반찬,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대게도 완전 살이 꽉 찼어요 ~!

다음 여행 때 또 먹으러 오겠습니다 ^^ 

 

 

* 위치

 

* 가격

스페셜 모듬회 - 150,000 ~ 250,000원


영덕맛 " 대왕대게직판장 "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대왕대게직판장

* 도움되는 찐리뷰

매장 깔끔하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맛있습니다. 잘먹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지난달에 방문했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 가족 여행때

재방문 했어요! 음식도 넘 맛있고

신선해서 부모님들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도 편해서

다음에 재방문 또할게요!

 

 

 

대게를 볼 때 재료가 신선한지, 

매장이 깨끗한 지 두 가지를 

무선적으로 보는데 !

두 가지다 너무 마음에 들었던

맛집이에요:)

대게 자체가 신선하고 깔끔해서 그런지

너무 너무너무 맛있었고, 

같이 나온 반찬 하나하나 맛있더라구요!!

이런 곳 가면 주차 걱정도 있는데

주차걱정없이 주차장도 편하니깐

고민말고 가셔요

 

* 위치

 

* 가격

코스요리 - 변동


영덕맛집 " 사계절대게직판장 "

- 영덕대게찜 다른 곳 찾지말고 영덕강구항맛집

사계절대게직판장

* 도움되는 찐리뷰

문의전화도 친절히 응대해주고 

예약 10% 할인까지, 

완벽한 여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푸짐해서 좋아요^^

대게 원 없이 먹고 왔습니다.

 

간이 삼삼하니 게맛이 좋았습니다~

게 크기에 맞게 가격을 맞춰주셔서

가성비 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삼삼하니 다양하게

맛보기 좋네요. 

덕분에 가족과 맛있는 식사 잘했습니다.

 

대게 집이 워낙 많아서 다른 분들 리뷰

꼼꼼히 보고 방문한건데, 역시나 ㅎㅎ

리뷰가 좋은 집은 이유가 있네요 굿굿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셔서

먹기 전부터 기분 좋고!! 반찬도 구성좋고

맛도 좋아요!! 대게는 말해뭐해 진짜 살도

통통 가득차있는 아이로다가 ㅎㅎㅎ

너무 잘 먹고 왔습니당~~!! 

 

 

* 위치

 

* 가격

박달대게 (국내산) - 변동


영덕맛집 " 나비산 기사식당 "

- 처음 먹어보는 미주구리 찌개

나비산 기사식당

* 도움되는 찐리뷰

도루묵찌개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야들야들하고 

국물이랑 잘 어우러지네요.

소자시켰는데  생선 양도 많았고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가자미찌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떡볶이 맛이난다는 후기가 많아서

뭐지 싶었는데 익숙한 양념장 맛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영덕 방문하게되면

다른 음식들도 다 먹어볼거에요 ㅎㅎ

 

고추장찌개 같으면서도 독특했어요~

물가자미가 통통하고 알도 많고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지인분께 맛집 추천받고 방문했습니다.

평일 11시쯤 갔는데 주차장 가득 차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보통 미주구리찌개 

많이 드시던데 탕 먹고싶어서 대구탕으로

주문했어요! 생선살도 많고 쫄깃하고

국물은 맵진않았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당!! 반찬도 맛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갖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당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위치

 

* 가격

미주구리찌개(물가자미찌개) - 12,000원

해물탕(바다메기탕) - 12,000원

생대구탕 - 12,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