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충무로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4호선]충무로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022. 8. 25. 22:27맛집리스트

[3호선]양재역맛집 BEST 5


충무로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충무로역맛집 " 진작 "

대창덮밥과 후토마끼가 맛있는 혼밥가능 일식

진작

* 도움되는 찐리뷰

웨이팅행렬이 계속 되는 맛집 인정.

메뉴추천은 후토마키와 모듬카츠!

연어덮밥도 주문했었는데 연어가

너무 얇아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모듬카츠랑 후토마키는 꼭 먹어보기!

후토마키 꼭 한입에 와앙! 먹어야해요

너무 맛있고 양이 적을 줄 알고

메뉴 3개 시켰는데 생각보다 배불렀어요!

 

토요일 저녁 5시에 가서 20~25분 

웨이팅하고 들어왔습니다.

2년만에 다시 온건데 대창덮밥

한 입 먹자마자 와 맞다 여기

개 존맛이었지 라고 기억이 나면서

친구랑 감탄했네요 ㅋㅋ 양이 

타이니.. 하지만 진짜 맛있어서

용서가 돼요. 그리고 다 먹으면

얼추 배 차기도 하고용 전에 

후토마끼는 그냥 그래서 안 시키고

모듬카츠 시켰는데 오!! 맛있어요!!

이것도 추천!! 진저하이볼도.... 굿

대창 싫어하는 친구도 아주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 위치

 

 

* 가격

진작후토마키 - 16,900원

대창덮밥 - 15,900원

돈토로덮밥 - 15,900원


충무로역맛집  " 필동면옥 "

- 중구 필동에 자리하고 있는 남산골 한옥마을 인근의 평양냉면 레스토랑

필동면옥

* 도움되는 찐리뷰

처음 가봤어요...

평냉 입문자인데 오 ~ 여기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급 술 한잔 함께 했습니다. ㅎㅎ

다른 유명한 평냉집에서 제육 안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 망설였는데.. 

안시켰으면 후회할 뻔...

정말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잘 먹었습니다.

평냉 육수가 정말 진해서

평냉 입문자에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어제 먹었는데 왜 또 먹고싶은걸까요?

진미나 우래옥과는 다른 느낌의 평냉이고 을지면옥과 비슷한 느낌이었어요!!너무 맛있어 ㅠㅠ 양도 정말 많고제육도 식었는데 잡냄새도 안나고 존맛!비냉이랑 같이 시키시면 평냉 먹은 후에비냉 드세요 !! 비냉이 평냉보다 간이쎄서 온전히 맛을 느끼기 어려워요!

 

고소한 비냉에 고기 싸먹으면 

완존 맛있어용. 평냉이 별로시면

만두국도 맛있어요. 비냉 소스를

수육 찍어먹으라고 종지에 담아

주시는데 물냉 시키고 사리만

적셔먹어도 될듯

 

 

* 위치

 

* 가격

냉면 - 13,000원

비빔냉면 - 13,000원

만두국 - 13,000원

제육 - 28,000원

수육 - 30,000원


충무로역맛 " 옛날농장 충무로점 "

- 양념게장, 계란찜 주는 숯불갈비집

옛날농장 충무로점

* 도움되는 찐리뷰

고기도 연하고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온가족 함께 잘 먹었습니다 ~ ^^

 

고기가 질기지 않고 냄새도 안나니

좋았어요!! 술과 함께 먹었는데

역시나 최고의 맛이네요 ㅋㅋㅋ

 

오랫만에 소양념갈비 먹고 싶어

알아보고 간 집입니다.

갈비가 딱 봐도 신선한 걸 쓰신 게

눈에 보이고 씹을 수록 꼬소하니 

진짜 맛있네요 ^^ 

사장님 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잘 먹고 갑니다.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충무로점이

저는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갈비도 정말 너무 맛있고 막국수도 최고네요.

 

* 위치

 

* 가격

설화갈비꽃살 - 34,000원

명품수제돼지갈비 - 17,000원


충무로역맛집 "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충무로본점 "

- 30년 넘게 충무로에서 쭈꾸미 양념구이로 사랑 받은 쭈꾸미 전문점

충무로쭈꾸미불고기 충무로본점

* 도움되는 찐리뷰

충무로역 근처 1976년 오픈한 오래된

노포 쭈꾸미 불고기 전문점.

자주 산책다니던 코스 바로 근처였는데

이제야 알아본 맛집. 숯불에 구워먹는

쭈꾸미 불고기는 양념이 잘 베어있고

불맛이 더해져서 쫄깃하지만 질기지 않고

아무 맛있음.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식사생각하고 먹으려면 쭈꾸미 야채

볶음밥 같이 먹으면 좋음.

적당히 매콤하고 기본 반찬이 종류는

많지 않지만 깔끔하게 맛있음.

키조개관자가 갇미 나오는 모듬불고기가

인기메뉴 인듯. 미슐랭맛집.

 

양념 쭈꾸미를 숯불에 구워먹어요~

탱글탱글 숯불향이 좋아서 맛났어요^^

 

 

쭈꾸미 숯불구이 맛있어요.

키조개 관자랑 같이 드셔보세요.

그리고 쭈꾸미볶음밥도 별도메뉴로

먹을 수 있는데 7천원이라 점심으로

먹기에 가성비 좋아요.

 

* 위치

 

* 가격

쭈꾸미(1인분) - 18,000원

쭈꾸미(2인분) - 28,000원

모듬(쭈꾸미,키조개) - 29,000원


충무로역맛집 " 동대닭한마리 본점 "

- 술을 부르는 충무로 닭한마리 맛집

동대닭한마리 본점

* 도움되는 찐리뷰

단골입니다. 매년 가도 맛있네요.

충무로 대표 음식점입니다.

음식도 맛있고 회식하기도 좋습니다.

근데 잘못가면 학생들 단체로 와서

술게임하기도 해서 잘 가야합니다.

하지만 변함없이 맛있네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닭한마리가

너무 맛있어요!!!! 진짜 술 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은 맛집이에요 !!

진짜 너무 맛있고 양도 많고 짱이에욥!!

추천메뉴:

닭한마리+칼국수사리추가+ 볶음밥

 

추억도 많고 맛도 정말 좋은 곳!!!

적어도 20번은 더 갔었는데 

리뷰는 처음쓰네요. 

오랜만에 먹어도 제 기준 최고의

닭한마리집입니다. ㅎㅎ 

조만간 또 갈게요 :)

 

닭 한마리에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났습니다!

2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딱 좋았어요!

가성비도 짱이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 위치

 

* 가격

닭한마리 - 25,000원


[3호선]양재역맛집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