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신사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3호선]신사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2022. 8. 23. 11:00맛집리스트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신사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신사역맛집 " 현우동 "

우동의 달인 '박상현' 셰프의 논현동 우동 전문점 겸 제면소

현우동

* 도움되는 찐리뷰

면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원래 면을 안 좋아하는데

여기가면 맛있게 먹어요!

 

정말 맛있어요! 

면이 정말 쫄깃하고 쯔유도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튀김 속 고기의 육질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우동 맛집들중에서

가장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매장은 큰 편은 아니라 항상 

어느정도의 웨이팅이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은데 어떤 튀김을

먹고 싶은지 고르는게 핵심일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날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먹어본 붓카케우동이 엄청 맛있었어요.

우동면도 쫄깃쫄깃하고, 

츠유가 감칠맛나서 좋았어요~

"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 

 

* 위치

 

* 연락처

02-515-3622

 

* 가격

멘타이코앙캌케 다마고토지 우동 - 15,000원

템뿌라붓카케 우동 - 14,000원


신사역맛집  " 쮸즈 "

- 완탕면과 딤섬이 맛있는 신사동가로수길맛집

쮸즈

* 도움되는 찐리뷰

메뉴: 우육면, 소룡포(4pcs), 청경채

딤섬도 맛있도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는 가로수길 덤섬&누들 맛집이에요!

우육면 맛있어서 우육면 생각날 때 가곤해요.

청경채 등 사이드도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좋은 곳이에요:) 이 날은 시키지 못했지만

쮸즈 고량주하이볼은 제 인생 하이볼입니다.

 

딤섬도 면 요리도 다 맛있었어요 ! 

토요일 기준 4시반에 도착해서 첫번째로

저녁 먹었습니다.! 이 정도 웨이팅이면

재방문 하고 싶을 것 같아요.

가격도 좋았습니다.

 

소룡포 육즙 많아서 너무 좋고요!

우육면도 엄청 맛있어요 재방문의사 100%

근데 사람 많아서 최대한 일찍 가는게 좋겠어요~

 

 

* 위치

 

* 연락처

02-6081-9888

 

* 가격

소룡포 - 4,000원

딴딴면 - 8,000원

새우춘권 - 4,000원


신사역맛 " 우와 "

- 신사동 가로수길 오코노미야끼 전문점

우와

* 도움되는 찐리뷰

넘 맛있었어요. 밀가루 사용 안하는것도

좋았고 먹고 소화도 잘 되었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셨어요.

넘 친절하셔서 방문자 리뷰 꼭 써야지

했거든요. 홍대점도 갔었는데 홍대보다

여기가 더 친절하세요! 일요일 3~5시

브레이크 타임이었는데 4시 10분에

갔더니 1등으로 줄섰고, 4시 30분에는

3팀이 뒤에 있었어요! 4시 30-40분 

사이에 줄이 정말 길어졌었어요! 

웨팅 참고하세요

 

첨에 다른 철판 요리집 가려고 했는데

사람 넘어 많아서 갔더 '우와'인데 

왜 다들 여기 안가죠 ~? 

너무 맛있고 회전률이 빨라서 금방

들어가서 더 좋았어요 ㅎㅎ

베스트 메뉴로만 시켰는데 괜히 

베스트가 아녔..ㅎㅎ 오꼬노미야끼랑

야끼소바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질페스토 야끼소바 너무 맛있고요.

명란아보카도바게트 안먹으면 바보예요..

바질세트로 야끼소바는 처음이었는데

이거 안 먹은 사람들 다 불쌍해...

제발 드세요. " 너무 맛있고 행복했어요! "

짭짤하면서 바질페스토 향이 챡 올라

오는데 이게 극락인가 했습니당..!

담에 직우너분이 추천해주신대로

시오야끼소바 먹을거에용!

 

* 위치

 

* 연락처

070-8833-7336

 

* 가격

클래식 오코노미야끼&야키소바 - 16,000원

철판 꽃갈비살 100g - 19,000원


신사역맛집 " 이끼롤까스 가로수길점 "

- 고기를 넓펴 펴고 그 그 위에 다양한 재료와

   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튀겨낸 퓨젼 요리점

이끼롤까스 가로수길점

* 도움되는 찐리뷰

고구마치즈돈까스와 치킨치즈롤까를

먹었음. 브로콜리스프는 묽은 느낌이

었고 장국은 무난했지만 그릇이 귀엽.

보기엔 밥이 적어보였지만 돈까스에 

고구마와 치즈가 많아 먹다보니 배불

렀음. 치킨치즈롤까스는 닭고기가 부

드러웠음. 돈까스가 바삭한 식감이

아니지만 촉촉해도 좋았음 (원래 바삭

한거 좋아함) 무생채가 돈까스의 느끼

함을 잡아주고 돈까스 소스 조화도 좋

았음. 방문전 네이버 예약했고, 콜라

받았음. 둘다 입맛에 잘 맞아 맛있게

잘 먹었음.

 

신상동 맛집 이끼롤까스 왔어요

사인도 많고 생방송투데이도 나왔더

라구요~~ 돈까스 종류도 많고 맛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러 가보려구요.

 

" 정성으로 만들어주신 게 느껴졌어요 ! "

소스도 발자국 모양으로 디테일이 살아

있었고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당!!

굿굿 같이간 친구도 만족했어용 ㅎㅎ

네이버로 예약 방문하면 탄산 음료수나 

폴라로이드 사진 찍을 수 있는데 꾸미는

매직도 주시고 매우 친절하십니당!

국도 항아리 모양 병에 줘서 아기자기

시각도 미각도 즐거웠던 식사였어요 ㅎㅎ

 

 

 

* 위치

 

* 연락처

02-514-3347

 

* 가격

치킨치즈롤까스 - 14,500원

고마치즈돈까스 - 14,500원

카레치즈롤까스 - 14,500원


신사역맛집 " 램브라톤 "

- 숯불화로에 닭요리 구워먹는 인기 맛집

램브라톤

* 도움되는 찐리뷰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양고기가 

정말 맛있는 곳이었요^^ 

재방문하고싶은 식당입니다.

 

자리 예약을 했는데 안내 도와주셔서

좋아하는 자리에 앉았고 맛도 있었고

먹기 전에 구워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데이트 하시거나 좋은 날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신사에 있는 램브라튼 방문후기 !!

지인이있는 곳에 여자친구랑 방문

했는데 ... 진짜 친절하고 가봤던

양갈비집보다 비교도 할 수 없는

맛과 서비스 고기 질 분위기가 

100점짜리였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시키게 되는 

"신사 램브라튼" 진짜 강추 !! 

데이트하기 좋은 음식점 잘생긴

알바생 이쁜 알바생 보러가세요 !

맛있게 구워드려요 진짜 짱짱!! 

 

 

* 위치

 

* 연락처

02-545-4191

 

* 가격

프렌치 랙 - 33,000원

양고기 퀘사디아 - 17,000원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2호선] 강남역 맛집 BEST 5, 모두를 위한 맛집

강남역 맛집 BEST 5 알아보겠습니다. ※ 강남역맛집 " 구구당 " - 홍콩 파스타와 멘보샤가 맛있는 퓨전 아시안 레스토랑 * 재밌는 찐리뷰 너무 맛있네요. ㅎㅎ "새우볶음밥도 흔한 종류의 그런 것

gftr.tistory.com